에잇디가 주얼리 브랜드 '시프 앤 하이스트(Thief and Heist)'와 그룹 세븐틴이 함께한 팔찌 '더 태그(The Tag)'를 100개 한정 판매한다.

에잇디는 시프 앤 하이스트의 국내 판매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룹 세븐틴이 함께한 팔찌 '더 태그'는 오는 15일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출처=에잇디
출처=에잇디

팔찌 '더 태그'는 케이블 타이 형태에 은으로 만든 태그를 더한 플라스틱 팔찌로, 태그의 상단 부분에 세븐틴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져 눈길을 끈다.

특히 플라스틱을 활용해 디자인한 이 팔찌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플라스틱 쓰레기의 재활용을 위해 힘쓰는 사회적 기업 '플라스틱 뱅크(Plastic Bank)'에 기부돼 더욱 의미 있다.

도둑과 강도를 뜻하는 익살맞은 브랜드 이름의 '시프 앤 하이스트'는 하이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최초 여성 디자인 디렉터 출신 '프란체스카 엠피티어트로프'가 설립한 주얼리 브랜드다.

주얼리 및 시계 부문의 아티스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프란체스카'와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K팝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특별한 만남으로 업계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란체스카는 "세븐틴의 엄청난 팬으로서 이 팀의 스타일적인 면모를 늘 지켜보며 높이 평가해 왔다"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븐틴과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해 제안했다"고 전했다.

세븐틴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정식으로 컬래버레이션을 하는 건 처음이라 영광스럽고 또 한편으론 신기하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팔찌 끈을 제작했고, 수익의 일부를 환경 단체에 기부하는 의미 깊은 협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