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이너플로라는 국내최초 질 건강 개선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질&장 듀얼 케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이너플로라는 검증받은 기능성을 기반으로 국내 판매, 만족도, 인지도에서 모두 1등 3관왕을 차지하며 빛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질건강 유산균으로 자리매김하며, ‘이너플로라 14일분’ 제품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단독 입점하게 됐다.

뉴오리진은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전용 상품 출시를 통해 건강에 대한 관심과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너플로라를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출처=유한생활건강
출처=유한생활건강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올리브영 단독 상품 입점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하여 여성의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합성 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캡슐 기제에 담아내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은 물론 갱년기, 폐경기 등으로 신체 변화를 겪고 있는 전연령대의 여성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고, 일본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원료 원산지에 민감한 소비자들 또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최근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여성 질 유산균 제품 내 판매 및 인지도, 만족도 조사에서 1위[1]를 차지하며, 여성 소비자의 압도적인 지지를 확인한 바 있다. 이에 이너플로라는 질건강에서 더 나아가 여성들이 생애 주기 동안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불편과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BIZ운영본부 최종기 본부장은 “이너플로라는 여성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원료에 대한 뉴오리진의 철학과 기술력이 집약된 유산균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 올리브영과 함께 이너플로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되는 이너플로라 14일분(정가 2만7000원)을 비롯해 신제품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이너플로라 크랜베리’ 등 다양한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치 = 정주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