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과 하이투자증권(대표 김경규)은 편리한 비대면 가입을 통한 고객 시너지 제고를 위해 IM뱅크 앱을 통해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을 하는 고객에게 룰렛 이벤트를 통해 100% 주식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0월6일부터 11월5일까지 한 달 간 실시되며, 하이투자증권 주식계좌 신규 및 휴면 고객들이 대상이다.

DGB대구은행 모바일앱 IM뱅크를 통해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 현재 국내 최고가 주식인 LG생활건강(6일 기준 151만6000원 상당) 1주를 비롯해 카카오(37만3000원 상당, 1주) 삼성전자(29만6500원 상당, 5주) 기아차, DGB금융그룹 등의 주식을 룰렛 돌리기 게임을 통해 100% 제공한다.

출처=DGB금융그룹
출처=DGB금융그룹

타 비대면 계좌 가입이 아닌 IM뱅크 앱을 통한 하이투자증권 개설 시에만 적용되며, 신규계좌 개설 고객 전원 2020년 연말까지 국내주식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특히 주식 계좌 개설 이후 11월~1월까지 3회에 걸쳐 회차별 100만 원 이상의 주식 매매 거래를 할 경우 3회 미션 달성 시 기아차, 3회 미만 1회 미션 달성 시 DGB금융그룹 주식 1주를 추가로 받는다.

이밖에도 타사 주식을 보유한 고객이 해당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계좌에 대체 입고 시, 순 입고 및 매매 금액 별로 최대 현금 100만 원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종목 추천서비스 신청 고객 3개월 종목 추천 무료 체험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동시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GB대구은행 IM뱅크, 모바일 웹페이지를 비롯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 ‘대구은행’ 검색 후 상단 노출 광고 배너 등의 경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여부를 조회한 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고객에게 양질의 금융 상품 시너지 효과를 위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IM뱅크 앱을 통해 은행 이상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컨슈머치 = 정주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