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대표 최원진)은 보험가입 문턱을 낮춘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을 출시한다.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어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계약 전 알릴 의무를 최소화한 초간편 심사보험이다.

출처=롯데손해보험
출처=롯데손해보험

기존 간편심사보험은 ▲3개월 이내 입원·수술 추가검사 등 여부 ▲2년 이내 질병·상해사고로 입원·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진단·입원·수술 여부를 알려야 했으나,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최근 5년 이내 암·제자리암·간경화의 진단·입원·수술 여부만 없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말기암 호스피스 완화의료병동 입원치료비(1회 恨) ▲위·십이지장 및 대장 양성신생물(폴립 포함) 진단비(연간 1회 恨)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1회 恨, 갱신형)를 추가하여 보장범위를 강화했다.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납입면제를 적용하여, 일반암 진단시 고객은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할 수 있다.(세만기형)

롯데손보 관계자는 “보험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노년층 및 유병력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25세부터 최대7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연만기 갱신형(10/15/20/30년납) 또는 세만기로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컨슈머치 =정주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