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향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위생 관리’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이 되어 우리 생활 속 깊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올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며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짐에 따라 손세정제, 손소독제 등 개인위생관리용품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증가하고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올 추석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위생’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정·항균 제품 및 개인 위생관리 제품 등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 제품들과 마스크 등을 포함한 2~3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으며, 소중한 분들의 위생 관리를 위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에 의미를 더했다.

랩신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공식 협찬을 시작한 랩신의 위생 제품을 담은 토탈 위생선물세트”라며 “귀향이 어려운 코로나 시대에 랩신 위생선물세트로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과 슬기로운 위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랩신 위생선물세트는 오는 9월 초까지 이마트, 농협 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에는 대형마트, 편의점, 농협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랩신 위생선물세트는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유해세균을 제거해 손 및 피부를 살균 소독해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황사마스크(KF94)’ 등 개인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고급형 선물세트 2종 ▲실속형 선물세트 3종으로 이루어졌다.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1호와 2호는 랩신의 위생 제품을 고루 갖춘 위생 선물세트로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새니타이저 겔, 핸드워시, 손소독티슈, 등의 기본 구성에 1호에는 일회용 마스크, 2호에는 황사방역마스크(KF94)가 포함됐다.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은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2~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다. 

실속형 2호는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겔, 일회용 마스크로 구성됐으며, KF-AD 위생 실속세트와 KF94 위생 실속세트는 손소독티슈, 핸드워시, 손도속 겔을 기본 구성으로 각 제품명에 맞게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황사방역마스크(KF94)가 들어있어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컨슈머치 = 구진서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