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를 출시했다.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50년 넘게 주방세제를 연구한 애경 홈케어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분말형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다. 

식기세척기 사용 시 고민되는 눌어붙은 음식물부터 보이지 않는 기름기, 물자국까지 빈틈없이 강력한 세척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순샘 매직워시만의 ‘딥클린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오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딥클린 테크놀로지 기술은 전분 및 단백질 분해 효소와 양념 분해 성분을 함유해 식기에 눌어붙은 밥풀은 물론 찌든 기름기와 닦기 어려운 고추장 양념까지 말끔하게 세척해준다.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인공색소, 전인산염, 메틸파라벤 등 8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인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과 식품첨가물 등급 성분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나트륨’을 담아 온 가족 식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오염 방지를 위한 ‘Anti spotting(안티 스파팅) 기술’을 적용해 세척 후 물자국과 잔류물이 남지 않아 깔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순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식기세척기가 생활의 편리함을 돕는 ‘편리미엄’(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 가전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SK매직 본사와 2년 여간의 협업을 통해 품질 테스트 진행하며 심혈을 기울인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순샘 매직워시 식기세척기용 분말세제는 쿠팡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