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랩신(LABCCiN)에서 내 주변 환경의 위생을 손쉽게 관리해주는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V3 ETHANOL MULTI-PURPOSE WIPES)’를 출시했다.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키보드, 문고리, 식탁, 책상 등 손이 자주 닿는 내 주변의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목적 티슈다.

특히 티슈 사용 후 잔류하는 성분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빠른 건조로 물자국 없이 깨끗한 청소를 도와준다.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대장균, 녹농균 등 유해세균 6종을 대상으로 한 99.99% 살균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합성 에탄올이 아닌 곡물에서 추출한 ‘곡물발효에탄올’을 함유해 더 건강하고 깔끔한 위생관리가 가능하다.

출처 = 애경
출처 = 애경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평량 45gsm의 두툼한 원단이 적용돼 찢어짐이 적으며, 사용감이 부드럽고 닦임성이 높아 위생관리가 필요한 모든 곳에 활용할 수 있다.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염화벤잘코늄(BKC)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8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랩신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개인 위생에 대한 인식이 점차 높아지면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과 휴대가 편리하고 위생적인 티슈형 생활용품에 대한 관심과 사용이 이어지고 있다”며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사무실이나 집은 물론 야외 환경에서의 크고 작은 오염까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티슈 한 장으로도 일상 곳곳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랩신 V3 다목적 알코올 티슈는 애경 공식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