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들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8일부터 14일까지 셀렉스몰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성 연령별 건강 체크리스트 통해 필요한 제품을 추천하고, 최대 71%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성의 경우 호르몬 변화가 있는 갱년기 전후로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특히 폐경 이후 혈관 노화에 따른 콜레스테롤 수치, 식후 혈당 관리와 급격한 체내 콜라겐, 세라마이드 감소에 따른 보충이 중요하다.

이번 여성의 날 기획전에는 30대부터 줄어드는 콜라겐을 채우고 바쁜 일상 속 간편한 환절기 이너뷰티 제품을 원하는 2030 여성을 위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과 당뇨병, 혈관 질환 등이 급격히 증가하는 4060 여성을 위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마련돼 있다.

출처=매일홀딩스
출처=매일홀딩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더한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콜라겐 1200mg과 함께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1000μg를 추가했다.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단일원료, 2021년 1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기준)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구아검가수분해물만 100% 담았다.

건강기능식품 원료로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인증까지 획득했고,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쳤다.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당콜 프리바이오틱스’로도 불린다. 무맛, 무취로 섭취 활용도가 다양한 것도 장점이다. 물에 잘 녹을 뿐 아니라 산성·열에도 강해 밥 지을 때 넣어 온 가족 장 건강을 한 번에 지킬 수 있고, 주스·커피 등 음료에 넣거나 요거트·샐러드에 뿌려 먹어도 좋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미크론 확산과 환절기로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여성 고객들이 건강을 위해 자주 찾는 셀렉스 인기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 8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의 단백질 성인영양식인 셀렉스는 누적매출 1700억 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는 중이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