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만 3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연 5.5%를 제공하는 ‘신한 마이홈 적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한 마이홈 적금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당일에 가입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저축한도는 1000원 이상 20만 원 이하이며 기본금리 연 1.6%, 우대금리 연 1.0%p, 특별금리 연 2.9%p를 적용해 최고금리는 연 5.5%이다.

출처=신한은행
출처=신한은행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는 5월16일부터 12월30일 까지(10만 좌 限) 진행하며 1982년 5월 1일 이후 출생 고객 중 신한 마이홈 적금 가입 직전 1개월 내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이 없었던 고객에게 기존 우대금리에 더해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신한은행은 지난해 진행한 헤이영 특별금리 이벤트(만 29세 이하) 대비 이벤트 대상을 확대(만 39세 이하)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하는 고객에게 내 집 마련 꿈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성공적인 금융 라이프를 영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니어 저축왕 IS BACK ▲고등학생 청약 Festival ▲신청신청 이벤트 등 연령대에 따라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