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과일·채소 전문 유통 브랜드 총각네와 함께 신선한 제철 채소를 새미네부엌 제품으로 간편하게 요리해 즐기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했다.

샘표는 24일부터 전국 50여 개 총각네 점포에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등을 선보인다. 총각네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 구매,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다.

출처=샘표
출처=샘표

소비자들이 신선한 채소를 판매하는 총각네 매장에서 새미네부엌 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채소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철 채소를 밥상에 올리고 싶어도 무엇을 어떻게 요리할지 몰라 주저하는 소비자들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등을 통해 김치와 다양한 반찬, 볶음요리, 샐러드 등 신선한 채소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어 제철채소를 고춧가루와 섞기만 하면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제품이다.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양념과 버무리기만 하면 10분 만에도 아삭한 겉절이를 맛볼 수 있어 획기적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양념 종류도 다양해 겉절이 외에 깍두기, 파김치, 물김치, 오이소박이, 보쌈김치 등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김치양념 외에 잡채, 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밑반찬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반찬소스,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등도 채소 요리에 널리 활용된다.

샘표 관계자는 “즐거운요리혁명 새미네부엌 제품과 총각네의 신선한 재철채소를 통해 가장 맛있게 채소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확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