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오는 19일 새벽 4시부터 5시 30분까지, 1시간 반 동안 온·오프라인 결제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를 중단한다.

단, 100만 원 이하의 오프라인 결제와 ARS 분실 신고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다.

출처=삼성카드
출처=삼성카드

삼성카드는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이달 19일 새벽에 결제 관련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온라인 결제 ▲앱카드 및 간편결제(삼성페이 등) ▲100만 원 초과 오프라인 결제는 19일 새벽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카드 결제 외에 일부 기타 서비스 또한 이달 19일 새벽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서비스가 일시 중단된다.

▲홈페이지, 앱 조회 ▲현금서비스, 카드론 신청 ▲한도 조회, 변경 ▲실시간 알림 서비스(SMS, 알림톡) ▲앱카드 인증서비스 등이 서비스 중단 대상이다.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시 중단 서비스 현황과 자세한 이용 제한 시간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함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고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키워드
#삼성카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