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여가 생활 속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삼성 아이디 노마드(iD NOMAD)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 원 이상 결제시 2만 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각 1회씩 제공한다.

여행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 시 제공된다. ▲여가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패션몰, 와인, 공연 이용 건에 ▲면세점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각 혜택 영역별로 제공되며, 통합 연 3회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 또한 제공한다.

먼저,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의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의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된다.

출처 = 삼성카드
출처 = 삼성카드

할인 기프트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 외에도, '삼성 iD NOMAD 카드'는 일상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왓챠 등 OTT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할인 혜택을 월 1만 원까지 제공하며, 외에도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일상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가 제공하는 Mastercard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인 '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Dine with Mastercard' 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연 2회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4만9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 여가 할인 혜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자주 쓸 수 있도록 생활 영역의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