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편의점, 동네 마트 이용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해, GS리테일과 협업해 다양한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동네GS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우리동네GS 삼성카드'는 GS리테일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삼성카드
출처=삼성카드

GS25 편의점에서 이용한 금액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우리동네GS 앱의 '우리동네편의점GS25'을 통한 결제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할인 한도는 월 1만원이 며, 할인 한도를 초과하면 1% 할인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한다.

또한 GS THE FRESH 슈퍼마켓에서 이용한 금액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우리동네GS 앱의 '우리동네마트GS THE FRESH'를 통한 결제도 동일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슈퍼마켓 할인 한도는 월 1만 원이며, 할인 한도를 초과하면 1% 할인을 한도 제한없이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우리동네GS 삼성카드'는 GS리테일의 멤버십 서비스인 GS리테일 POP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동네GS 삼성카드'로 결제시, 별도로 GS POP카드를 제시하지 않아도 행사상품 즉시 할인 및 GS리테일 포인트(GS&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동네GS 삼성카드'는 편의점, 동네마트 이용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커피전문점∙배달앱에서 결제한 금액의 10%를 통합 월 3000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디지털콘텐츠에서 이용한 전체 결제금액의 30%를 월 3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금액의 1%를 전월 이용금액 및 한도 제한없이 할인해준다.

해외 이용 혜택을 제외한 카드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했을 때 제공되며, '우리동네GS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1만5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GS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동네 마트는 물론,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영역에서도 큰 혜택을 주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