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새봄을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영홈쇼핑은 10일부터 18일까지 단 9일간 모바일 앱을 통해 매일 4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맘껏 사는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고, 모바일 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용 가능하다. 여행, 무형상품, 순금 등 일부 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출처 = 공영홈쇼핑
출처 = 공영홈쇼핑

5월 신규 VIP가 되면 추첨을 통해 여행지원금 5만 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웰컴, 패밀리, 골드 등급의 고객이 2월부터 이달 말까지의 실적을 기준으로 5회 이상, 5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신규로 VIP 등급이 될 수 있다.

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5월 15일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여행지원금 적립금 5만 원을 증정한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급 후 30일이며,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최성훈 모바일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영홈쇼핑이 마련한 할인 쿠폰, 적립금 등을 활용해 장바구니 물가부담도 줄이면서 쇼핑의 즐거움을 한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