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이탈리아 프로세코 브랜드 ‘보테가(Bottega)’와 협업해 스파클링 칵테일 ‘선라이즈 미모사’를 출시한다.

에그슬럿은 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맛으로 에그슬럿 시그니처 메뉴들과 최적의 페어링을 이루는 스파클링 칵테일을 선보이고자 400년 역사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프로세코 ‘보테가’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신제품 선라이즈 미모사 2종은 에그슬럿만의 시그니처 오렌지 주스와 블러드 오렌지 베이스에 보테가의 프로세코를 더한 스파클링 칵테일 메뉴다. ▲‘골드 선라이즈 미모사(9500원)’는 영국 프로세코 마스터에서 최고점을 획득한 ‘보테가 골드’가 더해져 깔끔한 맛을 내는 미모사 칵테일이고, ▲MZ세대 주류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논알콜 선라이즈 미모사(8000원)’는 ‘보테가 제로’의 상큼한 모스카토 향이 더해져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출처 = SPC
출처 = SPC

에그슬럿은 ‘선라이즈 미모사’ 출시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코엑스점과 한남점에서 보테가 주류 컬렉션, 시그니처 장식물 등으로 꾸민 ‘VMD존(Visual Merchandizing)’을 운영한다. 또,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 2만 원의 이용료를 내면 보테가의 인기 와인 샘플러 5종을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 ‘스파클링 선샤인 위크(Sparkling Sunshine Week)’도 진행한다. 

‘보테가 스페셜 샘플러 5종’은 ▲신제품 ‘선라이즈 미모사’를 비롯해 ▲골드 도금 장식으로 유명한 ‘보테가 골드’ ▲이국적인 열대 과일과 꽃 향미를 간직한 ‘보테가 밀레시마토’ ▲달콤한 모스카토 장미 향을 지닌 ‘모스카토 페탈로’ ▲보테가 최초의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 ‘보테가 스파클링 제로’ 등으로 구성됐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장인 정신을 브랜드 가치로 삼아 온 이탈리아 프로세코 명가 ‘보테가’와 협업해 에그슬럿 버거, 샌드위치 메뉴들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스파클링 칵테일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에그슬럿만의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