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SK텔레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7월 ‘SKT T day 레디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SPC
출처=SPC

19일 단 하루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레디팩 구매 시 T 멤버십 고객 유형에 구분 없이 총 1회 사용 가능하며, 레디팩 1개를 구입하면 원하는 플레이버로 1개를 더 제공받아 9900원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일부 점포 행사 미운영되며 레디팩 외 오가닉 및 미니 레디팩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T day 레디팩 1+1’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레디팩 결제 시,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T day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보유 중인 T플러스포인트로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레디팩 전액 결제가 가능하다. SKT T 멤버십 가입자라면 등급과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혜택을 적용한 ‘SKT T day 레디팩 1+1’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름 필수품 배스킨라빈스 레디팩과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