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가 'CJ ONE'과 포인트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 강화와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를 맺고, 포인트 혜택 범위를 확대한다.

출처= 교원투어
출처= 교원투어 

이번 포인트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은 여행상품 예약 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다. 여행이지에서 적립한 CJ ONE 포인트는 여행이지 상품은 물론,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다. CJ ONE 제휴 브랜드 가운데 패키지 여행 전문 브랜드는 여행이지가 유일하다.

상품 결제금액의 1%가 여행이지 포인트로 적립되던 포인트 적립 방식도 바뀐다. 앞으로는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CJ ONE 멤버십을 연동하면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가 각각 0.5%씩 쌓이게 된다. 예를 들어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이용했을 때 1만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데,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가 각각 5000포인트씩 적립되는 방식이다.

이 같은 방식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이면 10포인트 단위로 1회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를 동시에 쓸 수도 있다.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11일부터 가능하며, 포인트 연동 여부는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과의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과 CJ ONE 회원이 여행이 일상이 되고, 일상이 여행으로 이어지는 포인트 혜택을 폭넓게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CJ ONE과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포인트 제휴에 따른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