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항공 국내선 77%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소비자고발신문 = 윤초롬 기자] 2013년 11월 7일은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날이다.

그동안 시험을 준비하느라 몸도 마음도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으니 시험 끝나고 다른 것은 다 털어버려도 수험표만은 꼭 챙기자.

수능 응시생임을 증명하는 수험표 한 장만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한 곳에 모아봤다.

◆ 지친 마음 놀이기구로 시원하게 털어버리자, 놀이동산 할인

그동안 공부하느라 집과 학교만 반복했다면 이제 갑갑한 마음을 시원하게 털어버릴 수 있는 놀이동산을 찾아보자.

수험표 한 장이면 각종 놀이동산과 테마파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롯데월드에 수험표를 가지고 가면 저렴하게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롯데월드 홈페이지 캡쳐)

롯데월드에 수능 당일인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수험표를 가지고 가면 오후 4시 이전에는 1만 5천원에, 오후 4시 이후에는 1만 2천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때 롯데멤버스 카드를 소지하면 1천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고 캔디캐슬을 방문하면 핫초코나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에버랜드는 11월 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상대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7만 4천원 상당하는 에버랜드 이용권 2장을 3만 7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수험표 외에도 수시합격증이나 수시수험표와 함께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의 계열사인 캐리비안베이의 경우 수험표를 제시하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다.

에버랜드와 일정은 동일하며 수시수험표와 수시합격증으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빕스에서는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 빕스 홈페이지 캡쳐)

◆ 금강산도 식후경, 레스토랑 할인

그동안 지친 마음을 맛있는 음식으로 달래보는 건 어떨까.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딤섬 전문점 딘다이펑과 블랙스미스는 11월 7일부터 17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주문한 음식의 20%를 할인해준다.

미스터피자에서는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단 4일간 KT올레 클럽 카드와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주문 금액의 40%를 할인해준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11월 7일부터 12일까지 매장에서 출력한 수험생 쿠폰과 수험표를 함께 제시할 시 ‘쿠카부라 윙’을 무료 제공한다.

맥도날드에서 11월 7일부터 14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행복의 나라 메뉴’(불고기버거+맥더블+백치킨+후렌치후라이+맥너겟 4조각+초코 선데이 아이스크림+원두커피 short+탄산음료2잔)로 구성된 ‘수능 만원 팩’을 단 돈 만원에 살 수있다.

이 밖에도 빕스에서는 수험생에게 청소년 가격제로 샐러드바를 제공하거나 스테이크를 1만원 할인해주는 등의 행사를 준비하고 있고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에서는 수험생에게 40%를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다양한 행사들이 있으니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이벤트를 확인하자.

◆ 보고 싶었던 영화 마음껏 보자, 영화관 할인

수험표가 있으면 영화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CGV는 11월 7일부터 12월 18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영화 5천원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콤보세트를 2천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험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와 공연 티켓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역시 11월 7일부터 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가면 영화를 5천원에 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롭스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에서도 11월 7일부터 30일까지 현장 매표소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5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관의 이벤트들은 일부 상영관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자.

◆ 이제는 예뻐지자, 성형외과와 미용실 할인

이제는 20살, 그동안 공부하느라 신경쓰지 못했던 외모를 가꿔야 할 때다.

미용실과 성형외과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11월 7일부터 12월 8일까지 준오 헤어에서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5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그리스 공연 티켓도 제공하고 있다.

고정현헤어에서는 11월 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과 동반자 1인에게 50% 할인을 해준다.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Chop hair에 수험표를 지참 후 방문하면 염색과 펌 시술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이와 동반했을 때엔 동반인 포함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지역별로 미용실에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방문하기 전 미리 확인하도록 하자.

성형외과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그랜드 성형외과에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성형 수술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험생과 동반한 부모님에게도 주름보톡스 무료 혜택 또는 성형수술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쥬얼리 성형외과에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쌍꺼풀 수술 매몰법은 80만원에 절개법은 90만원에 할 수 있다.

또한 코 성형은 200만원에 할 수 있으며 수험생 부모님이 동반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성형외과에서 수험생에게 혜택을 주고 있으니 방문할 시 꼭 수험표를 지참하자.

◆ 지친 마음 여행으로 달래자, 항공권과 리조트, 호텔 할인

시험이 끝났으니 여행을 가보는 건 어떨까. 항공사와 리조트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혜택을 내놓았다.

   
▲ 제주 항공은 국내선 3개 노선을 이용하는 수험생에게 77%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쳐)

제주 항공은 11월 8일부터 12월 20일 사이에 국내선 3개 노선을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77% 할인 혜택을 주며 동반 1인에게도 50% 할인 혜택을 준다.

이스타 항공에서도 지난 10월 2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탑승하는 고객 중 수험생과 동반 2인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국내선 3개 노선에 한하며 60%에서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와 호텔들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비발디파크는 11월 9일부터 19일까지 객실 1박, 2인 조식권, 오션월드 2인 입장권 등으로 구성된 ‘수험생 힐링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요금은 오크동 패밀리 기준 주중 9만 1천원이다.

한화호텔리조트는 정시합격예측서비스(6만원 상당)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5개 지역 한화리조트에서 판매하며 롯데시티호텔마포는 수능 이후 서울 시내 대학교를 찾는 예비 대학생을 위해 객실 1박과 합격기원 초콜릿 제공 등으로 구성된 ‘수험생 합격 기원’ 패키지를 내놨다.

◆ 이 밖에도 다양한 혜택이 가득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많이 남아 있다.

인스탁스에서는 11월 30일까지 수험표 인증샷을 올린 고객 중 선착순 3천명에게 인스탁스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수능 with 인스탁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라샤라에서는 수험표를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전 제품의 30% 할인해준다.

글로리서울안과에서는 라식, 라섹 수술을 최대 70만원 할인해주며 이지함 피부과 이대점에서는 수험생에게만 여드름 스킨 스케일링 1회 치료시 1회 무료 제공한다.

품목과 장소를 불문하고 이처럼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고 있으니 수험생이라면 꼼꼼히 확인해서 똑똑하게 혜택 받도록 하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