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인트와 현대모비스는 터치 버튼 기능이 최초로 탑재된 ‘ECM 룸미러 하이패스’를 출시했다.

ECM 룸미러 하이패스는 거울 내 LCD 감압식 터치 버튼을 내장해 운전자의 시야 가림을 최소화했다.

전용 브라캣 적용으로 현대자동차, 기아, 쌍용자동차, 한국지엠 등 국산차 전차종 장착이 가능하다.

출처=에어포인트
출처=에어포인트

에어포인트는 고속도로 이용이 많아지는 휴가철을 대비해 이번 6월부터 현대모비스와의 협업을 통해 ECM 룸미러 하이패스를 순정용품 품목으로 출시했다.

현대모비스 품질∙성능기준은 물론 국토교통부, 국립전파연구소, 등 국가공인시험인증 테스트 기관에서 성능 및 안정성을 통과했다.

에어포인트 ECM 룸미러 하이패스는 현대모비스와 더불어 쌍용자동차 순정용품으로 적용중이며, 애프터마켓에는 하이패스 단말기 브랜드 ‘지패스’로 출시한 바 있다.

에어포인트는 현대모비스 ECM 룸미러 하이패스 출시를 기념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접 설치를 원할 경우에는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포인트 관계자는 "현대모비스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차량용품을 출시할 계획으로 다음달에는 매립형 하이패스 단말기 1종 출시가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종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