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총 상금 3억 원을 놓고 주식투자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신규 및 휴면고객이 코스피 지수,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대신 리서치센터 추천종목 중 경쟁상대를 선택해 수익률을 겨뤄 승리하면 상금을 지급하는 ‘주식투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대신증권
출처=대신증권

주식투자 챌린지는 사전에 코스피 지수,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대신 리서치센터 추천종목 중 경쟁할 상대를 선택한다. 참여고객은 이벤트 기간동안 경쟁상대보다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면 상금을 받는다.

각 경쟁상대는 이벤트 기간 중 달성한 수익률 순위에 따라 각각 5000만 원, 3000만 원, 2000만 원의 상금을 확보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은 각 경쟁상대가 확보한 상금을 나눠 갖는다. 예를 들어 코스피 지수가 5000만 원을 확보하고 코스피와 경쟁해 승리를 거둔 고객이 100명이면 50만 원씩 상금을 받는 방식이다.

이 이벤트는 3개의 시즌으로 진행된다. 각 시즌당 상금은 총 1억 원이다. 시즌1은 6월 20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시즌2, 3는 각각 7월 18일, 8월 16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7일부터 13일까지 대신증권과 크레온 MTS, HTS,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원 디지털부문장은 “대신증권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대고객 감사이벤트로 주식투자 대회를 마련했다”며 “이 이벤트로 주식 투자에서 재미도 찾고 상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