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통해 1주 이상의 온주를 만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는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는 미국주식을 소수점 거래로 7회 이상 분할매수하여 더해진 주식이 총 1주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5만 원에서 10만 원까지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출처=대신증권
출처=대신증권

가령 고객이 코카콜라 주식을 7회이상 매수해 총 3.66주를 모았다면 온주는 3주로 계산된다.

매수한 온주가 1주면 투자지원금 5만 원(50명), 온주가 2주 이상이면 투자지원금 10만 원(10명)을 제공한다. 매수한 온주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이다. 추가로 소수점 거래로 7회이상 거래해 더해진 온주가 가장 많은 고객 3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경품이 포함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애플·테슬라·마이크로소프트 등 대신증권 거래 인기 상위 20개 종목이다.

이 이벤트는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MTS, HTS 및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한 뒤 소수점 거래로 대상종목을 매수하면 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한 달 이내 지급되며,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디지털Biz부장은 “소수점 거래를 이용하면 소액으로도 미국주식을 조금씩 매수하여 포트폴리오를 키워나갈 수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도 경험해보고 투자지원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