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선물하고! 선물받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NS홈쇼핑
출처=NS홈쇼핑

'선물하고! 선물받고!'는 NS홈쇼핑 생방송 상품 중 식품과 건강식품을 여러 개 구입하는 고객에게 생필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달 25일까지 식품은 3개 이상 구매 완료 시 주방세제와 위생팩 등이 포함된 생필품 세트를 증정하고, 건강기능식품 2개 이상 구매 완료 시에는 세탁세제와 물티슈가 포함된 생필품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 방송 시간 내에 구매한 고객 대상이며, 방송 시간 1시간 전·후로 구매한 고객도 포함된다. 사은품은 품목당 1인 1회 증정하며, 10월 16일 이후 배송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같은 기간, 명절을 앞두고 인기가 높은 상품 중심으로 '달달한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달달한 적립금'는 행사 진행 상품의 방송 중에 구매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당 20명을 추첨해 적립금 5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발표하며, 다음날 NS몰 게시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적립금은 방송 일자에 따라 9월 20일과 10월 4일 부여되며, 부여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행사 기간 추석에 필요한 명절 음식부터 온 가족 별미까지 다양한 식품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세트 등을 집중 편성한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음식과 실속 있는 선물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 준비는 NS홈쇼핑에서 하시고, 알찬 사은품과 실시간 적립금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