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온라인 홍보관을 오픈했다.

출처=동원F&B
출처=동원F&B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은 브랜드 전속 모델이자, 가상인간 모델인 ‘신선패밀리’가 살고 있는 집(신선하우스)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선하우스’는 브랜드 스토리와 신선패밀리 세계관, 각종 덴마크 유제품 및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또한 PC, 모바일 배경화면 등 디지털 굿즈와 덴마크가 직접 선곡한 음악 플레이리스트, 각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0일까지 ‘덴마크 인포켓치즈 오리지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퀴즈와 설문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는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 모델을 발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샘플링과 SNS 챌린지를 진행했으며, 한강나이트워크 등 스포츠 문화행사와도 연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추진하기도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덴마크 브랜드와 유제품들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한 온라인 홍보관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덴마크 브랜드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소비자와 소통을 늘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덴마크’는 지난 1985년 낙농업 발전과 양질의 유제품 공급을 위해 한국과 덴마크가 합작해 만든 브랜드다. 낙농 선진국 덴마크의 방식 그대로 우유와 치즈, 발효유 등 110여 가지의 신선한 유제품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30여 년 동안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선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와 국내 스낵 치즈 시장 1위(닐슨코리아 기준) ‘덴마크 인포켓치즈’ 등이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