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패션 플랫폼 'W컨셉' 회원을 위한 특화상품, 'W컨셉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출처=삼성카드
출처=삼성카드

'W컨셉'은 여성 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신세계그룹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에 출시된 'W컨셉 삼성카드'는 W컨셉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W 포인트'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W컨셉 이용금액의 7%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커피, 이동통신, 올리브영, 컬리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7% 적립혜택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등 디지털콘텐츠 결제금액에서는 20% 적립 혜택을 50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외 및 해외직구 이용금액의 1.5%를 전월 이용금액 및 한도 제한없이 적립해준다.

W컨셉, 일상영역, 디지털콘텐츠 적립혜택은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시 받을 수 있으며, W포인트 적립 대상 가맹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삼성카드는 'W컨셉 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해, W컨셉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W컨셉 삼성카드'를 발급받는 회원에게는 W컨셉 VIP 등급 혜택을 1년간 제공한다. VIP 등급 회원은 W컨셉이 제공하는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W컨셉 삼성카드'로 W컨셉에서 5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 원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가지 이벤트는 모두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컨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W컨셉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W컨셉 회원을 위한 제휴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