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정보, 사용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컨텐츠 실시간 업데이트 예정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코리아(사장 주종규)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tempurkorea)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 이미지 제공 = 템퍼코리아

템퍼는 그 동안 공식 홈페이지만을 통해 제품 및 기업 소식 등을 제공해왔는데, 금번부터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을 통해 제품 정보와 사용법,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템퍼는 오는 22일까지 ‘템퍼 Special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템퍼 제품의 인증샷을 찍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템퍼를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Special Day 이벤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템퍼 담당자는 “새롭게 운영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새로운 소식과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동시에 더욱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파악하고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템퍼는 압력분산기능을 가진 기능성 폼 매트리스로, 수면 중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와 해 척추와 관절의 형태를 바르게 유지시켜 준다.

NASA 기술 인증 마크 (Certified Space Technology Logo)를 유일하게 획득한 브랜드인 템퍼는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도와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져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