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포켓몬우유 제품 캐릭터 선택해 삼행시 이벤트 참여 시 경품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포켓몬우유' 테트라팩 제품을 출시하면서 론칭 기념으로 '포켓몬우유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켓몬우유 테트라팩 제품에 그려진 포켓몬 4가지(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이브이) 중 하나를 선택해 센스 있는 삼행시 또는 사행시를 지어 SNS에 공유하고, 후디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그 링크를 올리면 된다.

 

참여자에겐 포켓몬케이크,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포켓몬우유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후디스 포켓몬우유 멸균 테트라팩 제품은 180mL 용량의 슬림 패키지로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으며,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크닉, 등산, 여행 등 야외에서 들고 다니기에 더욱 편리해졌다.

신선한 1등급 원유에 천연 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E, D3 등 영양성분이 들어있어 건강에도 유익한 프리미엄 가공유 제품이다.

포켓몬우유에는 리얼 카카오닙스와 과일에서 유래된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한 ‘폴리페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2016년 ‘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300㎖ 출시 이후, 이번 테트라팩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후디스 포켓몬우유 테트라팩은 초코와 딸기바나나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200원이고 가까운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