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말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 진행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온라인 보험시장에 진출했다. 농협생명 온라인 보험은 반응형웹(One Source Multi Browser) 방식을 적용해 PC・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기기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가입하고자 할 경우, 별도의 본인인증 전용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농협생명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또는 ‘웹브라우저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인증방식을 개선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제고했다.

판매상품은 최근 온라인 보험 성장세를 반영하여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배당)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무배당) △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갱신형,무배당) 3가지 상품을 출시했다.

▲ (사진제공=NH농협생명)

농협생명은 이번 온라인 보험시장 진출을 계기로 채널 다변화, 고객 다변화, 미래 성장기반 구축 등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직접 암보험에 가입한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온라인 보험 출시로 고객들이 농협생명을 더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펼쳐질 디지털 금융경쟁에서도 선진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이로운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12월 한 달 동안 온라인 보험을 통해 보험료를 계산하거나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