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나잇 콘서트, 풀파티 패키지 구입 시 여름 뷰티템 증정 등…SNS 인증샷 이벤트도 병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은 반얀트리와 함께 서머 나잇 콘서트 또는 풀파티 패키지 구입 시 여름 필수 뷰티템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 리퀴드 SPF50+ PA++++’를 증정하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에서는 오는 8일까지 ‘서머 풀파티’ 관련 콘텐츠를 #꽁꽁수딩젤과 #보송선스틱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풀사이드 BBQ 뷔페 식사권과 풀파티 입장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네이처리퍼블릭은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 EXO와 함께한 ‘꽁꽁수딩젤’과 ‘보송선스틱’ 바이럴 영상을 이달 말까지 상영하며 영상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세부퍼시픽 항공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선물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아가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즌 및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