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피코리아의 본사 딜리버리히어로, 소니 픽쳐스와 글로벌 파트너십
베놈 주연배우 톰 하디 등장…배달통 메뉴 선택 및 주문의 간편함 강조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대한민국 원조 주문 배달앱 ‘배달통’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과 만났다.

알지피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자사 배달앱 ‘배달통’이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Villain, 악당) 영화 ‘베놈’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광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콜라보레이션은 딜리버리히어로와 소니 픽쳐스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성사됐다. 한국을 포함해 영화 ‘베놈’의 개봉을 앞둔 총 10개 글로벌 국가에서 딜리버리히어로의 국가별 서비스 브랜드명이 함께 담긴 광고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배달통이 등장할 계획이다.

베놈은 소니 픽쳐스가 제작하는 최초의 빌런 히어로 영화다. 콜라보레이션 광고에서는 영화 주인공인 에디 브록(톰 하디)이 외계 생명체 심비오트와 결합한 또다른 자아인 베놈이 등장한다. 베놈의 ‘배가 고프다’는 환청을 듣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배달통으로 간편하게 음식을 주문해 맛있게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강력한 빌런 히어로인 베놈마저 간편하고 편리한 배달통으로 만족시켜 준다는 컨셉을 임팩트있게 잘 표현했다.

배달통은 베놈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대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0월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샌프란시스코에서 베놈 변신 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왕복 비행기 티켓(2인), 현지 최고급 호텔, 고급 레스토랑 브런치 등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알지피코리아 연고은 마케팅총괄본부장은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영화 베놈과 딜리버리히어로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참신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면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