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활동자 장학금 지급 및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출처=KB증권)
(출처=KB증권)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제3기 KB청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과 함께 디지털 금융을 체험하고 응원하며 실현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 8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제 3기 KB청춘스타’는 약 3개월 동안 KB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체험하고, 대학생들의 관점에서 만든 신선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 열정 넘치는 활동을 펼쳤다. 

특히 단편영화, 1인 방송, 리얼예능, 캠퍼스어택 등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하고 기발한 포맷들로 KB증권의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알리는데 일조했다.

9일(금) 오후,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열린 해넘이잔치(해단식)에서는 활동 내역 리뷰 및 우수 콘텐츠를 공유하며 지난 활동을 돌아보는 자리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우수 활동자 및 우수 팀에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도 함께 주어졌다.

이날 개인 부문 MVP에 선정된 참가자는 “증권시장에 대한 관심을 갖고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실무도 함께 배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많은 대학생들이 증권 서비스에 좀더 친숙해지고, 디지털금융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청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하고, 청년들을 위한 금융동반자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KB증권 #증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