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사진+상품평 올리면 자동 응모
3월 10일까지 보솜이몰 등에서 진행
인스타그램에선 해시태크 이벤트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깨끗한나라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Disney)와 함께 만든 ‘베이비케어 밴드&팬티’ 출시 기념으로 ‘베이비케어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보솜이몰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보솜이 베이비케어 밴드&팬티’ 구매 후 제품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올리면 자동 응모되는 ‘상품평 이벤트’가 진행되며 인스타그램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케어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보솜이몰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 ‘보솜이 베이비케어 밴드&팬티’ 구매 후 제품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상품평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디즈니 여행용 캐리어 8종 세트, 디즈니 물티슈 또는 기저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6개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보솜이’, ‘베이비케어’, ‘아기기저귀’, ‘미키기저귀’, ‘미키마우스기저귀’, ‘디즈니기저귀’ 등 6개 해시태그와 함께 보솜이 ‘베이비케어 밴드&팬티’를 사용하는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미아 방지용 스트랩이 달린 미키마우스 배낭을 20명에게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베이비케어는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귀여운 모습의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미키 마우스 기저귀’라고 불리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이 이벤트를 통해 보솜이 제품을 즐겨 쓰는 소비자분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베이비케어 밴드&팬티’는 디즈니(Disney)의 Mickey Mouse & Friends 캐릭터를 활용한 보솜이의 신제품이다. 유기농 코튼 함유 안커버로 아기의 피부를 엄마의 손길이 닿는 것처럼 감싸준다. 촘촘한 미세흡수홀과 두 줄의 안심 흡수통로를 통해 아기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 뛰어난 통기성과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