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 개최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CGV 영화관람권 증정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CGV 페이스북’이 지난 24일 300만 팬을 돌파했다. 

CGV 페이스북은 2011년 1월 18일 개설됐다. 올해로 9년차를 맞은 CGV 페이스북은 영화 종합 매거진이라 불릴 만큼 영화 및 CGV 관련 다채로운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들의 내한 인터뷰는 물론, 국내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사진, 영화 예고편 최초 공개, CGV만의 이색 이벤트 반응 등 매력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300만 팬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더해 CGV 페북지기의 위트 넘치고 활발한 소통은 고객들이 지속적으로CGV 페이스북을 찾게 한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300만 돌파를 기점으로 CGV 페이스북이 세운 기록들을 숫자로 돌아보면 팬들이 보여준 호응을 실감케 한다.

CGV 페이스북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를 접한 횟수는 55억회, 동영상을 재생한 횟수는 11억회에 달한다. 이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은 434만회 재생한 영화 ‘공조’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이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포스팅은 25만명이 선택한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론칭 예고편이다.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포스팅은 영화 ‘그것(It)’의 30초 예고편이다. “헐 이거 그 광대공포증 생길 것 같다는 영화아님??", "보고 기겁했다던 예고편 이거임 ㄹㅇ 발작했다고;;" 등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는 22만개의 댓글이 달렸다. 가장 많은 공유를 기록한 포스팅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1318Club’으로, 6만9,000회나 공유됐다.

CGV는 CGV 페이스북 팬 300만명 달성을 기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5월 6일까지 ‘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 페이지에 CGV 페이스북을 칭찬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일반 2D CGV 영화관람권 1매를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공지를 통해 5월 7일 진행할 예정이다.

CGV 디지털마케팅팀 윤동환 팀장은 “영화에 관심 있는 분들이 다양한 영화 관련 정보가 있는 CGV 페이스북에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CGV 페이스북만의 개성을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