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발휘 발효녹용 녹용보감 젤리스틱(이하 녹용보감)’을 출시한다.

녹용보감은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고’,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을 잇는 세 번째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 '발효녹용'은 hy가 자체 개발한 천연물 소재로 뉴질랜드산 녹용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들었다. 이를 통해 유효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였으며, B2B거래를 통해 기능성과 가성비를 인정받았다. 발효녹용 외에 타우린, 비오틴 등도 함께 담았다.

오렌지추출액으로 상큼한 맛을 내 녹용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나 수험생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학교, 학원, 카페 등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출처 = hy
출처 = hy

hy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정의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프레딧 건강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건강식품에 대해 최대 47% 할인과 선물하기 추가적립, 댓글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주문 시 상품은 무료로 배송한다.

최영택 건강식품CM팀장은 “‘발휘 녹용보감 젤리스틱’은 원료 관리부터 제품 제조까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품질제일주의 원칙을 지켜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고’는 출시 8개월 만에 2만 개가 판매되며 누적 매출 60억 원을 달성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