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팔도비빔면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6월 성황리에 마친 대학교 순회 행사에 이은 두번째 시식 이벤트다.

출처=hy
출처=hy

팔도는 1차 행사에서 전국 28개 대학교를 찾았다. 2개월간 진행한 푸드트럭에는 학생, 교직원 등 8400여명이 방문해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을 각자의 방식으로 즐겼다. 팔도는 비빔면과 잘 어울리는 '한돈' 삼겹살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2차 푸드트럭은 13일부터 진행한다. SNS를 통해 모집한 사연 중 도움과 응원이 필요한 곳을 선정했다. ▲장애학생 체육부 ▲학력인증센터 ▲특수학교 등 총 10곳이다. 팔도는 자사 공식 사회공헌활동으로 푸드트럭 정기 운영을 검토 중이다.

여름휴가를 맞은 일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과 8월 각 1회씩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리조트 내 체험존을 설치해 비빔면 뿐만 아니라 팔도의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윤인균 마케팅 책임은 “팔도비빔면은 40여년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은 국내 1위 비빔면”이라며 “많은 사랑을 주신 소비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께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 39주년을 맞은 팔도비빔면은 1984년 차게 먹는 라면이라는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출시됐다. 40주년을 맞이하는 내년에도 ▲매콤 ▲새콤 ▲달콤 ‘3콤’한 비빔면 본연의 맛에 집중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