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가 ‘텀블건조기 할인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장마철 필수가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철 필수가전인 건조기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 됐다.

출처=위닉스
출처=위닉스

프로모션 제품은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시 건조기 랙 또는 AEG드라이시트와 에어 서큘레이터 등(선택) 12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 한다. 텀블건조기 할인 대전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 된다.

또한 텀블건조기 구매 시 건조기 설치마스터가 가정을 방문, 안전하고 전문적인 바른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폐건조기는 무상으로 브랜드와 상관없이 수거 가능하다.

구매 시 신용카드 7개월 무이자 할부와 사다리차를 무상 제공하여 텀블건조기 설치를 지원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역대 최장기간의 장마 기록이 이어지는 가운데 많은 가정이 빨래건조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코로나19와 장마로 실내 활동이 증가 되는 만큼 쾌적한 라이프 사이클을 위한 관리가 필요한데 건조기는 꿉꿉한 빨래에 대한 부담을 해결해 줄 수 있다. 위닉스는 장마철 필수가전인 ‘텀블건조기’ 할인 대전과 같이 혜택이 풍성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텀블건조기 할인 대전’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이재원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