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와 현대캐피탈이 경차 및 프리미엄 라인 포함 주요 차종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Solution’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K-Solution’은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상품으로, 기아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차 선택-차량 이용-재이용에 이르는 모든 차량 이용 단계에 걸쳐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해 주는 업계 최초의 공식 제휴 프로그램이다.

출처=현대캐피탈
출처=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K-Solution’ 프로그램으로 선택 가능한 차종은 모닝, 레이 등 경차(K-Solution Lite)와 스팅어, 모하비, K9 등 프리미엄 라인(K-Solution Premium)까지 다양하다. 고객은 월 납입금만으로 각종 세금 및 부대비용, 차량정비 등 자동차리스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복잡한 과정과 고민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Solution’로 신차 이용 시 썬팅, 블랙박스, 코일매트, 유리막코팅 등 신차 필수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경차 이용고객에게 1년간 매월 90리터에 한해 리터당 300원의 주유비 할인혜택을, 프리미엄 차종 이용고객에게는 K-Solution 이용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광택, 유리막코팅, 실내클리닝 등 프리미엄 차량케어 서비스를 최대 69% 할인가로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의 관계자는 “모빌리티와 금융의 결합으로 기아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한다”며 “차량 교체 주기가 점차 짧아지는 요즘 신차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만날 수 있는 경제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K-Solution’ 은 만기 시 연장·매입·반납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만기 3개월 전후 기아의 전기차를 리스 혹은 렌트로 재이용할 경우 첫 월 납입금에서 200만 원을 할인해 준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K-Solution’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말까지 모닝, 레이를 선택한 K-Solution Lite 고객에게 첫 월 납입금 50만원을 할인해 주고, 스팅어, 모하비, K9 차종을 선택한 K-Solution Premium 이용 고객에게는 첫 월 납입금 100만 원 할인과 유리막코팅,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컨슈머치 = 전종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