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대표 황일문)가 업계 최초로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2(롱레인지 싱글모터)’ 장기렌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월 대여료는 약 99만 원(계약기간 48개월, 약정거리 3만km, 초기납입금 면제 기준)으로 ‘폴스타2’는 지난달 국내 첫 선을 보이며 출시 한 주 만에 사전 예약 건수가 올해 판매 예상치인 4000대를 넘긴 인기있는 전기차다.

SK렌터카는 오늘부터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출처=SK렌터카
출처=SK렌터카

SK렌터카 공식 홈페이지 및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3월부터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차량을 인도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SK렌터카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SK렌터카는 폴스타와 함께 자사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후 최종 인수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전기차 무료 충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월 평균 1000km 주행 고객이라면 약 75만 원 상당 혜택을 받는 셈이다. (1kwh 당 충전료 300원, 전비 4.8km/kWh 기준) 무료 충전 서비스 관련 구체 내용은 계약 시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SK렌터카는 올해 상반기 내 제주지점에 ‘폴스타2’ 차량을 도입할 방침이다.

SK렌터카는 정부의 탄소중립 시책에 부응하고 친환경 차 보급·확산을 위해 지난해 6월 제주도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기차 전용 단지 구축에 착수했다. 2025년까지 완공 목표로 연간 약 130만 명 고객에게 전기차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 첨병 역할을 수행할 방침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국내 첫 출시된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2’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기차 중심의 모빌리티 렌털 전문 사업자’답게 다양한 전기차를 도입해 고객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