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중인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를 이달부터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마트24 편의점을 방문해 연락처만 남기면 걸려온 해피콜을 통해 렌탈 계약을 체결하고 장착 대리점을 안내받는다.

경차부터 중형차, SUV차량 등 모든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장착일을 지정할 수 있다. 또, 상담완료 후 안내문자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 내용을 재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금호타이어
출처 = 금호타이어

절약형 렌탈 선택 시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기본형 서비스를 선택하면 무료로 얼라인먼트와 위치교환 서비스, 타이어 파손시 1+1으로 교체해주는 타이어보상 보험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방문 픽업 서비스를 추가하면 전문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내 ‘또로로로 서비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카드 이용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청구할인 금액으로 렌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금호타이어와 비에스온은 이번 이마트24와의 협업을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기간은 7월 18일부터 31일까지다. 행사기간에 이마트24를 통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렌탈 등록비 면제 ▲3개월 렌탈료 면제 ▲선택 사은품 수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부담없는 렌탈료로 금호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고, 타이어프로의 전문적인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방문장착, 교체대행 등 편리한 방법으로 제공받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 및 이마트24 전국 6100여 개 점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