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는 ‘찐-심 기프트 박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교촌
출처=교촌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애용하는 회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치킨에 진심인 사람들’이라는 콘셉트 아래, 주문앱에서 ‘KING(킹) 등급’을 달성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굿즈를 제공한다.

‘찐-심 기프트 박스’는 ▲교촌 시크릿 볶음면 2종(교촌 레드시크릿 볶음면, 교촌 블랙시크릿 볶음면) ▲테이블 매트 ▲라면기 ▲수저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치킨과 면을 함께 즐기는 일명 ‘치면’ 조합의 유행에 맞춰 특별 제작된 교촌표 굿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교촌치킨 주문앱 ‘KING 등급’ 멤버십 고객으로, 10월 한 달간 앱을 통해 2회 이상 제품 구매 시 KING 등급으로 자동 승급된다. KING 등급 회원에게는 11월 2일부터 8일까지 휴대폰 단문 메시지로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 200명은 11월 10일(금) 중 발표된다.

11월에도 굿즈 증정 이벤트는 이어진다. 11월 기준 ‘월 2회 이상’의 KING 등급 구매 횟수를 달성한 회원에게는 12월 중 새로운 구성의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교촌은 멤버십 등급제 방식을 적용해 전월 주문 횟수에 따라 'WELCOME' 'VIP'(월 1회 이상) 'KING'(월 2회 이상) 등 3개 등급을 나눠 포인트 적립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KING 등급 회원이 되면 구매 금액의 2%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치즈볼 무료 교환권.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KING 등급을 비롯한 주문앱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