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스와치, 아리따움, 제이에스티나 등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 온 연말에 거리를 장식하는 트리가 시내 곳곳을 수놓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연말 분위기에 마음이 들뜨게 되는 한편, 사랑하는 연인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고르느라 고민을 하게 되는 요즘이다. 매일 같은 일상 속에 이번 크리스마스만큼은 연인과 로맨틱하고 오붓한 시간을 가지기 원한다면 선물로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을 준비해 보면 어떨까?

특별한 의미가 담긴 패키지와 디자인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들을 살펴보자.

▶오설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 오설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한국의 대표 차(茶)브랜드 오설록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제주숲 동화’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2014)’을 한정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주숲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겨울동화의 감성을 모티브로 해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오설록의 스테디셀러 블렌딩티 ‘삼다연 제주영귤’과 ‘달빛걷기’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삼다연 제주영귤’은 삼나무 통에서 숙성한 오설록만의 한국적 발효차인 삼다연을 베이스로 해 제주영귤로 상큼함을 더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음료로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달빛걷기’는 제주의 푸른 밤바다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삼다연의 그윽한 풍미에 달콤한 배향이 조화를 이뤄 부부나 연인, 친구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의미를 전하는 선물로 좋다.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 스페셜 시계 출시

스와치(SWATCH)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트위스트(HOLIDAY TWIST)' 스페셜 시계를 선보였다.

전세계적으로 1만4999개만 한정 판매하는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를 반영한 특별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 스페셜 시계 출시

해당 패키지는 1만4999개 중 몇 번째 제품인지 넘버링 돼있어 한정판 제품의 소장가치를 부여했다.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는 스와치 인기 모델인 뉴젠트(New Gent) 제품으로 투명한 다이얼과 화이트 스트랩 위에 설원의 반짝이는 눈처럼 표현된 '골드 글리터링'을 더했다.

다이얼 안의 날짜 창이 요일 별로 컬러가 바뀌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디자인해 시각적인 재미를 선사하였으며. 화려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이 캐주얼한 파티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

▶아리따움, 크리스마스 기념 ‘모디네일&소니엔젤콜라보’

토탈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베스트셀러 ‘모디 네일’과 사랑스러움의 상징인 ‘소니엔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

   
▲ 아리따움, 크리스마스 기념 ‘모디네일&소니엔젤콜라보’

아리따움 모디 네일과 소니엔젤이 함께 준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소니엔젤 6종과 알록달록 오나먼트 질감의 모디 글램네일즈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풀 세트 또는 모디 글램 네일즈 1종과 소니엔젤 1종(랜덤)으로 구성된 단품으로 판매된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모디 네일즈 색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소니엔젤의 귀여움으로 연말연시의 설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주얼리 ‘루크로체(Lucroc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환상을 선사해 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Lucroce(루크로체)를 출시했다.

   
▲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주얼리 ‘루크로체(Lucroce)’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도 신비롭고 묘한 빛을 발하는 밤 하늘의 환상을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LUCROCE(루크로체)는 우주의 화려한 반짝임과 그 별들이 교차하는 순간의 찰나를 담았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어로 ‘붉은모래’를 뜻하는 ‘로쏘 폴베레 루크로체’와 ‘모던한 빛’을 뜻하는 ‘모데르노 루크로체’로 목걸이와 귀걸이로 출시 됐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일 년에 단 한 번 출시되는 제이에스티나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마음 속으로만 간직했던 로망과 환타지를 현실로 끌어내볼 것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