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지역 투자자에 온스탁 전문가 매매 노하우 등 전수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구미지역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노하우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4일 오후 4시부터 구미시 크리스탈웨딩홀에서 ‘구미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투자증권이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연중 진행하는 이번 투자세미나는 ‘한국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핫한 종목찾기’를 주제로 열린다.

세미나 1부는 추희엽 투자정보부 연구위원이 ‘시황 및 유망종목’에 대해, 2부는 김성훈 온스탁 증권방송 전문가가 ‘주식투자 매매기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이번 구미지역 투자세미나는 미국의 금리인상 시점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매도세가 이어지고 있는 증시에 대한 설명도 듣고 온스탁 전문가의 매매 노하우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구미지역 투자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번 투자세미나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가나 무료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88-0012)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