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멜로감자, 스윗하구마 레귤러 주문 시 치킨너겟 제공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피자를 주문하면 치킨도 함께 드립니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해피 두개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10월 31일까지 신제품 ‘멜로감자’와 ‘스윗하구마’ 2종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치킨너겟 12조각을, 라지 사이즈 주문 시 갈비맛 치킨 반 마리를 증정,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와 카드사 제휴 할인도 동시 진행해 미스터피자 고객들이 알뜰한 가격에 풍성한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창립 28주년을 맞아 ‘멜로감자’와 ‘스윗하구마’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멜로감자’는 부드럽게 으깬 감자와 달달한 에그타르트 무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프리미엄 피자다. 순수감자와 베이컨, 페퍼로니를 가득 올리고 여기에 향긋한 트리플 치즈소스까지 더해 고소함과 담백함을 배로 느낄 수 있다. 마시멜로 처럼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스윗하구마’는 순수고구마와 파인애플을 토핑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피자로, 식이섬유의 왕이라 불리는 고구마와 비타민 가득한 파인애플을 여기에 밀크소스까지 더해 제품명 그대로 스윗함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레귤러 사이즈 2만7,900원,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