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카드 소지자 대상
주류 메뉴 구매 시 칵테일 무료 증정
문 바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문 바(Moon Bar)는 오는 12월 31일까지 BC카드와 함께 1+1 스페셜 칵테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2030세대를 위한 이번 ‘BC 영 플랫폼 이벤트’에 해당하는 카드 소지자에게는 ‘문 바’에서 음료 또는 주류 메뉴 1잔 구매 시 문 바 시그니처 칵테일 또는 비씨카드 스페셜 칵테일을 무료로 증정한다.

문 바(Moon Bar)는 남산의 전경과 서울의 야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세련된 타파스와 다채로운 안주 플래터를 엄선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최고층인 20층과 21층에 위치해 있으며, 20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제공하고, 21층에는 싱글 몰트 위스키 바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8년 10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BC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시리즈 상품) 또는 IBK기업은행 (일상의 기쁨, 하이브리드, 마일앤조이, 쇼핑앤조이) 개인 신용 카드 소지자 중 서비스 이용 시점 기준 만 20세~ 40세 본인 회원에 한에 이용 가능하다. 

전월 국내 실적 30만 원 이상 시 서비스 제공 가능하며, 카드 수령 등록일부터 익월 말일까지는 국내 실적 30만 원 충족 시 그 다음 날부터 즉시 제공된다. IBK기업은행 대상카드는 실적 산정 시 아파트 관리비가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 서비스는 호텔 통합 월 1회, 기간 내 최대 2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