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초콜릿바 볼펜 세트가 1,000원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초콜릿바 볼펜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1만3,500원) 이상 구매하면 ‘초콜릿바 볼펜 세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초콜릿바 볼펜 세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렛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맛을 표현한 모나미 볼펜 5종으로 구성됐다.

볼펜 5종은 각각 블랙, 핑크, 블루, 민트, 초코색이며 배스킨라빈스의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민트초코’,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상징한다. 다양한 색상 구성은 물론 안정적인 필기감도 매력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1개당 볼펜 세트 1개만 구매 가능하다. 볼펜 세트 구매 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타 쿠폰, 행사,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배스킨라빈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달콤함을 선사하고자 사무용품 브랜드 모나미와 콜라보로 ‘초콜릿바 볼펜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