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으로 조부모서 손주까지 건강관리 지원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5월 가정의달을 앞두고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가족 전체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등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내달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5월, 조부모와 부모, 손주까지 3대(代)에 이르는 온 가족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로 했다.

자신과 배우자용 또는 효도선물용이 대부분이던 안마의자 구매 수요가 최근 남녀노소를 막론한 이용층 확대와 맞물려 친?인척 및 형제 간, 조부모가 손주에게 주는 선물로까지 다양화되고 있다는 점이 반영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한 가족(친, 인척 포함)이 안마의자 2대 이상을 한 번에 렌탈 또는 구매하면 156만 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 20cm)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하이키 10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고, 하이키는 성장판 자극 기능을 갖춘 세계 최초의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로 출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두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될 당첨자는 6월 10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자신과 배우자용, 부모님 선물용 정도였던 안마의자 구매 수요가 최근에는 조부모가 손주에게, 부모가 아들, 딸 부부에게 선물하는 등으로까지 확대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성인용 모델부터 성장기 청소년용까지 가족 전체 연령층의 건강관리를 위한 라인업이 갖춰진 만큼 다가올 가정의달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