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일명 ‘집콕(집에 콕 박혀 있다)’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온라인 기획전을 마련한다.

락앤락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위생적인 우리집’을 타이틀로 살균 가전과 각종 식품보관용기, 정리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비롯해 생활 공간 곳곳의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락앤락은 자사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살균 가전을 한데 모아 20~28% 저렴하게 선보인다.

출처=락앤락
출처=락앤락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세균 감소, 탈취 기능까지 갖춘 소형가전으로 청정화 능력과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의 기준을 모두 인정받아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CA인증(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살균 시험 분석에서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을 비롯해, 호흡기 질환인 폐렴과 관련된 폐렴균, 각종 감염의 원인이 되는 녹농균 등을 99.9% 살균하는 것으로 나타나 최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칫솔살균기’ 역시 구강 청결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자사몰 판매 베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락앤락 칫솔살균기는 1~2인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1인용의 경우 무게 27g으로 초경량이라 학교나 사무실에서 또는 여행이나 출장 시 편하게 챙겨 다닐 수 있어 인기다.

살균력도 뛰어나 UV LED로 칫솔 사이에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 DNA를 최대 99.9% 살균하고, 충치를 유발하는 무스탄균 등 유해 세균은 3분 만에 완전히 제거한다. 칼도마살균블럭도 가족들의 건강이 시작되는 주방의 청결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살균 가전 외에 말끔한 주방 정리, 수납을 위한 제품도 엄선했다.

식품보관용기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는 적층형 용기로, 냉장고 내 식재료를 한층 안전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 상품부터 단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최대 35% 할인가로 준비했다.

더불어 다채로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비스프리 레인보우 모듈러’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봄맞이 산뜻한 주방 연출도 돕는다. 이 외에도 냉장고 정리 키트, 각종 수납용품, 트롤리 등을 기획품목으로 꾸렸다.

자사몰뿐 아니라 락앤락은 GS SHOP(지에스숍)과 함께 ‘주방 전문가 맛있는 집밥 만들기’ 기획전도 펼친다.

22일까지 GS숍에서 집밥 준비에 유용한 쿡웨어, 각종 조리도구, 식품보관용기, 개인 위생을 위한 텀블러 등을 최대 12% 할인 판매하고,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트상품 추가 할인, 신상품 추가 쿠폰, 인기상품 모음전 등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돼 있다. GS숍 기획전에서는 550여 품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이 늘고, 특히 식재료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가정이 많아 보관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다”며 “살균 가전을 비롯 락앤락의 다양한 보관∙수납 인기 품목을 온라인에서 특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