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위닉스가 ‘혼수맛집’ 웨딩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

‘혼수맛집’ 웨딩 특가 이벤트는 텀블건조기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 구매 시 최대 40%의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혼수맛집(출처=위닉스)
위닉스 혼수맛집(출처=위닉스)

사은품 또한 눈길을 끈다.

구매 금액별로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드롱기 전기포트, 르쿠르제 브런치 세트, 스타우브 주물 냄비, 락앤락 살균도마, 조셉조셉 도마세트, 빌레로이앤보흐고블렛잔 등 일명 신혼부부 로망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신세계 백화점 100만 원 상품권 1매, 50만 원 상당의 포시즌스 호텔 숙박권 2매를 증정 한다.

위닉스 ‘혼수맛집’ 이벤트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있어 고객은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부담 없이 위닉스의 텀블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위닉스의 주요 제품은 국내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텀블건조기는 10Kg 이하의 건조기 국내 시장에서 삼성, LG와 함께 3강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역시 렌탈을 제외한 완제품 시장 내 삼성, LG와 경쟁하고 있다. 그리고 제습기는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위닉스 제품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구매자들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다.

위닉스 ‘혼수맛집’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