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사이버창구에서 m,Life(엠라이프) 포인트를 신설해 운영한다.

8일 미래에셋생명은 신규 포인트 제도 도입을 맞이해 사이버창구 신규 가입자 및 포인트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생명 보험 가입자의 업무처리 플랫폼인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에 맞춰 접속 화면을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출처=미래에셋생명
출처=미래에셋생명

별도 어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지 않고, 모바일에서 곧바로 웹창구 접속을 통해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한 게임 이벤트를 도입해 더욱더 새로운 사이버창구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m,Life 포인트 서비스는 사이버창구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혜택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로그인, 회원정보변경 등 간단한 기능을 사용해도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렇게 쌓은 포인트로 ‘벽돌 깨기’, ‘애니멀 매치3’, ‘두근두근 룰렛’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즉석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m,Life 포인트 오픈을 기념해 사이버창구 신규 가입 고객과 게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레드TV, 공기청정기, 다이슨에어랩, 에어팟 등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사이버창구의 사용자 경험 확대를 위해 m,Life 포인트제도를 오픈한다”며 “많은 고객이 사이버창구를 통해 원스톱 업무 처리와 함께 포인트를 활용한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