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할인 중인 브랜드패션과 스포츠패션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문 코너인 ‘패션 이즈 히어’(Fashion is here)를 오픈했다. 

고객들이 할인 정보를 얻기 위해 브랜드별로 일일이 확인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편리하게 패션 쇼핑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출처=11번가
출처=11번가

일주일간 진행되는 할인행사인 ‘브랜드위크’는 물론 ▲11번가 단독 특가 상품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 ▲패션 라이브 방송 스케쥴과 방송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가치소비’와 쇼핑의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리사이클링, 비건 패션 등 친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를 고객에게 소개한다. MBTI 유형별 추천 패션 브랜드를 제안하는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김명식 패션뷰티담당은 “효율적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이 선호할 행사와 상품을 제안하는 11번가만의 패션 전문 공간”이라며 “브랜드패션, 스포츠패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엄선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았다”고 말했다.

패션 이즈 히어 코너에서는 오는 4월 3일까지 ‘크록스코리아’의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인기 클로그 등 150여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25% 할인쿠폰’(최대 5만 원)을 발급, 독특한 색상으로 인기인 ‘바야 타이다이 클로그’를 쿠폰 적용 시 3만1900원에 판매한다. 1020세대에서 수요가 높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어커버’도 같은 기간 그래픽 반팔 티셔츠, 후드 집업 등 봄 의류 100여개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편, 11번가는 MZ 패션 피플을 겨냥해 인기 소호 브랜드 및 로드샵 패션 상품을 모은 패션 기획전 ‘요즘 패션’도 선보이고 있다.

‘요즘 패션’을 통해 주차별로 선정된 브랜드별 할인정보와 ‘루즈핏 데일리 룩’, ‘꾸안꾸 캐주얼 룩’ 등 패션 트렌드에 맞춘 코디법을 함께 소개한다. 최대 ‘5000원 할인쿠폰’도 상시 발급한다. 원피스, 아우터, 신발, 가방, 주얼리 등 카테고리별 추천 아이템들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