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사장 하형일)의 5월 ‘월간 십일절’이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블러썸 브랜드 톱100’의 앵콜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11번가는 이달 월간 십일절은 지난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한 ‘블러썸 브랜드 톱100’ 행사의 앵콜 기획전 ‘어게인 블러썸 : 어썸(awesome)’으로 진행된다.

출처=11번가
출처=11번가

11일 하루동안 삼성전자, LG전자, 유한킴벌리, 한샘, 농심, CJ제일제당, 다이슨,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크록스 등을 비롯해 총 30여 곳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 별 대표 상품들을 십일절 특가에 판매한다.

블러썸 브랜드 톱100은 국내 대표 100여 개 브랜드가 함께한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으로, 매일 새로운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 66% 할인행사와 고객 참여 이벤트로 가정의 달을 맞은 고객들의 선물 수요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11번가는 월간 십일절 당일을 포함해 블러썸 프로모션 11일 간 11번가에서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땡큐 포인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버튼만 누르면 즉석에서 당첨 포인트가 결정되고, 십일절 당일 사용할 수 있는 SK페이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오후 6시에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그 동안의 고객 요구와 피드백을 반영한 수백만 개의 신규 상품을 추가했다. 

오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베스트 브랜드 5개의 십일절 특별가 판매가 진행되며, 새로 선보이는 신상 브랜드들의 얼리버드 쿠폰도 지급될 예정이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